솔향이와 찬이

19년 11월 29일 와, 고추다

박희욱 2019. 11. 28. 21:44

 

                                                

 

 

 

 

이쁜 아가야, 많이 먹어라!

 

 

 

 

 

제가 엄마 같죠?

 

 

 

 

 

제 동생은 제가 보살펴야죠.

 

 

 

 

 

 

 

 

 

 

 

어서 커서 누나하고 놀아야지!

 

 

 

 

 

내동생은 내가 지킬테다!

 

 

 

 

 

동생이 생겼으니 좀 의젖해져야겠지!

 

 

 

 

 

어서 커서 할아버지하고 놀자!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기린처럼 높다랗게 클 거예요.

 

 

 

 

 

누나 닮으면 롱다리 되겠지.

 

 

 

 

 

 

 

 

 

 

 

이쁜 내동생!

 

 

 

 

 

 

 

 

 

 

 

발가락도 내 닮았네!

 

 

 

 

 

 

 

 

 

 

 

발꼬랑내 난다!

 

 

 

 

 

할아버지는 거짓말 쟁이셔!

 

 

 

 

 

고추 좀 보여주렴!

 

 

 

 

 

제가 사나이가 아닐까 봐서요?

 

 

 

 

 

제 얼굴만 보면 사나이 답잖아요!

 

 

 

 

 

자, 보세요!

 

 

 

 

 

우와!

고추도 멋있다!

 

 

 

 

 

봤으면 빨리 덮어 주세요!

 

 

 

 

 

빨랑요!

 

 

 

 

 

동생 고추가 부럽네!

 

 

 

 

 

엄마는 뭐한거야, 나도 하나 달아주지!

 

 

 

 

 

누나는 고추 있는 애기 낳으면 되잖아!

 

 

 

 

 

내 말이 맞죠?

 

 

 

 

 

역시, 똑똑한 내 손자네!

 

 

 

 

 

 

 

 

 

 

 

아, 그러면 되겠구나!

 

 

 

 

 

 

 

 

 

 

 

누나야, 나는 잘께!

 

 

 

 

 

 

 

 

 

 

 

 

 

 

 

 

 

멋진 내 동생이죠?

 

 

 

 

 

엄마, 아빠는 뭐하는거야!

 

 

 

 

 

 

 

 

 

 

 

내가 태어나기 전에 이름부터 지어 놔야지!

 

 

 

 

 

누나는 박찬솔이로 하면 좋겠어.

 

 

 

 

 

나도 고추달린 애기 하나 낳아야지!

 

 

 

 

 

 

 

 

 

 

 

 

 

 

 

 

 

할아버지는 솔향이가 제일 좋아!

피!

 

 

 

 

할아버지는 고추를 좋아하시잖아요!

 

 

 

 

 

고추도 좋아하지만 이쁜 아가씨가 더 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