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America

갈라파고스에서 리마로(Galapagos to Lima)

박희욱 2015. 5. 10. 19:24

4월 13일(월)

 

 

9박을 했던 화이트하우스 주인가족과 함께

whitehousegalapagos@hotmail.com

 

 

 

White House

 

 

 

 

푸에르토 아요라에서 발트라섬 가는 길

 

 

 

 

 

 

 

 

 

산타크루스섬측 선착장

 

 

 

발트라섬측 선착장

 

 

 

 

 

 

 

 

발트라공항

 

누구냐?

공공장소에서 술쳐먹고 얼굴이 벌건 늠이!

나도 몰라유!

술병은 검색대에서 뺏기고 말았다, 아까바라!

 

 

 

 

부모를 닮아서인지 두 꼬마가 너무 귀엽게 생겼다.

 

 

 

 

 

 

 

 

 

 

 

 

 

 

 

 

 

 

 

 

 

 

 

 

 

 

 

 

 

 

 

 

 

 

 

 

 

 

 

 

 

 

 

 

 

 

 

 

 

 

 

 

 

 

 

 

 

 

 

 

 

 

 

 

 

 

 

 

 

 

 

 

 

 

 

 

 

 

 

 

 

 

 

 

 

 

 

 

 

 

 

 

 

 

 

 

 

 

 

 

 

 

 

 

 

 

 

 

 

 

 

 

 

 

 

 

 

 

 

과야킬

나는 비행기가 착률하길레 그곳이 키토인줄로 알고, 비행기에서 내려서 짐을 찾으려고 서 있는데 직원 한 사람이 나를 찾았다.

그곳은 키토가 아니라 과야킬이라는 곳이고, 키토로 가야하니 자신을 따라오란다.

그래서 따라가 보았더니 내가 타고온 비행기였다.

그 비행기는 과야킬에 기착만 하고 다시 키토로 날아가는 것이었다.

누가 알았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