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land

Isle of Skye(Uig-Staffin)

박희욱 2018. 9. 27. 07:23




7월 6일  흐림, 빗방울이 떨어졌으나 오후 늦게는 개임


Stonoway에서 12시 30분 버스로 Tarbert로 출발

오후 4시 20분 타버트항 출항, skye섬 Uig항 오후 6시 도착

페리에 자전거여행자는 나 뿐이었다.




Stonoway Hostel

어제 여기에 도착하였는데 빈친대가 없었다.

그래서 10파운드에 여기 뒷마당에 텐트를 쳤는데 Port of Ness에서 만났던 Inverness 아가씨도 여기 텐트를 치고 있었다.




Stonoway-Tarbert 버스 이동


Horgabost 캠핑장에서 Tarbert항으로 올 때 넘었던 고개의 풍경과 비슷해서

자전거을 이용하지 못한 아쉬움은 없었다.



















Hebrides제도의 Tarbert항-Skye섬의 UIg항


오후 4시 20분 Tarbert 항 출항










Uig항 입항















Uig Bay Campsite, 사용료 7.5파운드

기온이 제법 쌀쌀했다.





7월 7일(토)   

이른 아침에는 대체로 맑아서 기분좋은 출발을 했으나 곧 운천이 되었다가 점차 개였다. 그러나 오후 늦게는 다시 구름이 끼었다.

그러나 오늘이 스카이섬에서 날씨가 좋은 마지막 날이었다

그만큼 이곳을 날씨는 한국과는 달리 변화가 심하다.



벨기에의 브뤼헤에서 온 커플

Stijn Van Hoey

3주간의 자전거여행이라는데 여기서 Hebrides제도로 건너간단다.

stijnvanhoey@gmail.com





내려다본 UIg항과 캠핑장





Uig항


















































건너편 섬들이 Hbrides제도이다.




Skye Museum of Island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