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Nat'l Park

요세미티 국립공원/클라우즈 레스트 트레일 1(Yosemite NP/Clouds Rest Traiil 1)

박희욱 2014. 8. 15. 03:13

7월  16일(수) 맑음

 

새벽에는 구름이 가득해서 오늘은 텐트에서 죽쳐야 하나고 생각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하늘이 개이고 비가 오지는 않을 것 같았다.

오전 9시 10분 출발

 

 

Clouds Rest

테나야 호수 옆의 트레일헤드에 주차를 하고 등산을 시작하였다.

 

 

 

 

 

 

 

 

트레일헤드로 가는 길의 투올럼니 메도우

 

 

 

 

 

 

 

 

 

 

 

 

 

 

 

 

 

 

 

 

 

나에게는 이 메도우의 인상이 제일 강하게 남아 있었는데

91년도 그때의 인상만큼 좋지는 않았다.

 

 

 

 

 

 

 

 

Tenaya Lake

 

 

 

 

 

 

 

 

 

 

 

 

 

 

 

 

 

 

 

 

 

 

 

Clouds Rest Trail

 

트레일헤드

LA 이웃 도시에 산다는 한인들

목사와 대학생 2명

학생들은 미국에서 출생하였다.

트레일의 첫머리는 무척 가파르게 치고 올라갔다.

 

 

 

 

 

 

 

 

 

이들의 걸음이 무척 빨라서 나는 못따라가겠구나고 생각했다.

 

 

 

 

그러나 이들은 자주 쉬었다.

 

 

 

 

 

 

 

 

 

 

 

 

 

 

 

 

 

 

 

 

 

 

 

 

한인들은 자기들은 점심을 먹고 갈테니 나더러 먼저 가라고 했다.

인정머리가 양늠들보다 못한 것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