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Nat'l Park

요세미티 국립공원/보글생 트레일 4(Yosemite NP/Vogelsang Traiil 4)

박희욱 2014. 8. 15. 03:00

 

 

 

 

 

 

 

 

 

 

 

 

 

 

 

 

드디어 소나기를 맞고 말았다.

 

 

 

 

 

 

 

 

 

다행히 얼마 지나지 않아서 비는 잦아들었다.

 

 

 

 

 

 

 

 

 

 

 

 

 

 

 

 

 

 

 

 

 

 

 

 

 

 

 

 

 

부녀지간

딸이 무척 이뻤다.

 

 

 

 

 

 

 

 

 

 

 

 

 

 

 

 

 

 

 

 

 

 

 

 

 

 

 

 

 

내년에 한국에 오겠단다.

부산에 오면 하이킹 트레일을 안내해 주겠다고 했다.

여기는 오늘 비가 퍼부어서 홍수가 났다고 했다.

 

 

 

 

오전 7시 40분에 출발하여 오후 4시 30분에 캠핑장으로 돌아와 보니

이렇게 침수가 되어서 텐트가 엉망이었다.

하늘은 언제 또 비를 뿌릴지 알 수가 없었다.

마치 전투하듯이 텐트를 씻어서 위치를 옮겨 다시 핏칭을 하고, 몸을 닦은 다음,

취사할 준비를 해서 텐트에 들어가자 마자 다시 비가 쏟아지기 시작했다.

정말 긴박한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