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hern Europe

상트페테르부르크8(Sante Peterburg)

박희욱 2013. 10. 6. 18:37

 

 

 

                                           





러시아 박물관을 나와서 넵스키 대로를 지나고 네바강을 건너서 페트로파블로프스크 요새를 다녀왔다.

 

 

 

 

 

 

 

넵스키 대로의 카잔 성당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번화가 넵스키 대로

 

 

 

 

 

 

 

 

 

 

 

 

 

 

 

 

 

 

 

네바강 다리 위에서 본 에르미타주

 

 

 

 

네바강

 

 

 

 

 

 

 

 

 

 

 

 

 

 

 

 

 

 

 

 

 

 

 

 

 

 

 

 

 

 

 

 

 

 

 

 

 

 

 

 

 

 

이 앞을 지나가는데 갑자기 고개가 쓱 돌아가는 것이었다.

고문 박물관

250루블이나 들여서 끔직한 모습들을 볼 마음은 없었다.

기생충 박물관도 흥미를 끌었으나 흉칙스런 모습을 보기는 싫었다.

 

 

 

 

 

비가 와서 잠시 대피해 있어야 했다.

 

 

 

 

페트로파블로프스크 교회

무료입장이었으나 내부의 사진 촬영은 금지되어 있었다.

호화찬란하기가 이 교회만한 곳을 일찌기 본 적이 없다.

꼭 사진 1장만 찍고 싶다고 안내인에게 부탁을 해보았으나 부질없는 짓이었다.

 

 

 

 

 

 

 

 

 

 

 

 

 

 

 

 

 

 

 

 

 

 

 

 

오늘의 관광은 매우 흡족해서 혼자서 콧노래를 부르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