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日本)

2017년 일본여행 - 히로시마에서 이마바리로1

박희욱 2017. 5. 5. 22:50

4월 1일(토) 멋진 봄날씨, 바람이 조금 셈

99km 주행



히로시마를 출발해서 곧 긴 오르막이 계속되었다.

해변길은 주택으로 연결되다시피 하고 경관도 볼만 한 것이 못되었다.










이와같은 유체색의 지붕을 보기는 어렵다.

한국에서와 같이 빨강, 파랑, 등으로 튀는 색갈의 집들은 볼 수 없고 서로 비슷한 색체로 한다.




















라면 17개와 전투식량 6개를 가지고 갔었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다.










오노미치의 아노코노 게스트하우스, 2,800엔




4월 2일(일) 대체로 맑음, 맞바람 조금

81km 주행



혼슈의 오노미치에서 시코쿠의 이마바리로 건너가는 70km의 사이클링 루트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그러나 그런 기대에 못 미치는 경관이었다.

다만, 내륙에서 사는 사람이라면 나와 다른 견해를 가질 수 있겠다.

아무튼 사이클링을 즐기는 사람이 많았고, 외국인들도 많았다.

루트는 하늘색 선으로 표시되어 있어서 벗어날 염려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