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America

아타카마3(Atacama 3)-달의 계곡 투어2

박희욱 2015. 4. 27. 03:55

 

여기는 바다가 융기하여 소금이 된 것이 아니라 염소성분과 나트륨 성분이 직접 결합하여 소금이 되었다고 한다.

 

 

 

 

 

 

 

 

 

가이드

 

 

 

 

 

 

 

 

 

 

 

 

 

 

 

 

 

 

 

그녀는 멋쟁이 빠리지엔느였다.

 

 

 

 

왜 쫄쫄 따라다니느냐고?

그게 아니고 그녀가 앞에 섰으니까.

 

 

 

 

 

 

 

 

 

보이프렌드 키가 어울리지 않는다.

내가?

 

 

 

 

 

 

 

 

 

 

 

 

 

 

 

 

 

 

 

 

 

 

 

 

 

 

 

 

 

 

 

 

 

 

 

 

 

 

 

 

 

 

 

 

 

 

 

 

 

 

 

 

 

 

걸프렌드를 좀 빌려달라고 했더니 겁도 없이 흔쾌히 빌려주었다.

 

 

 

 

내가 조금 낡았다고 만많히 본다는 건가?

 

 

 

 

아직 그게 아닌데...

그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