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America

갈라파고스9(Galapagos 9)-세이모어섬1(Seymour 1)

박희욱 2015. 5. 10. 08:33

                                        



4월 11일(토)

세이모어섬은 갈라파고스섬들 중에서는 최고였다.

 

나의 갈라파고스 여행을 맡겼던 여행사

나처럼 고분고분한 여행자도 처음이었을지 모른다.

그래봤자 어리석은 일이었다.

 

 

 

 

 

 

 

 

 

좌측은 이스라엘에서 온 가족

부인이 말하기를 자기 남편 말이 내가 40대로 보인다는 것이다.

왜 내게 직접 말하지 않고 부인을 통해서 말했을까?

 

 

 

 

 

 

 

 

 

바다거북

 

 

 

 

 

 

 

 

 

몇번이나 바다거북이 나타났으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지 않았다.

 

 

 

 

 

 

 

 

 

 

 

 

 

 

파란발 부비(Blue-footed Booy)

부비는 얼간이라는 뜻이라 한다.

 

 

 

 

 

 

 

 

 

 

 

 

 

 

야, 임마!

옛부터 자리 보고 발을 뻗어라 했다.

아무데나 자빠져 자면 어떻게 해!

 

 

 

 

 

여보, 잠만 자지 말고 먹이 좀 구해와요!

 

 

 

 

엄마, 배고파!

 

 

 

 

게으름뱅이 니네 아빠 땜에 못살아!

 

 

 

 

얼간이 부비야!

 

 

 

 

 

 

 

 

 

 

 

 

 

 

 

 

 

 

 

 

 

 

 

 

 

 

 

 

 

 

 

 

 

 

육지 이구아나

 

 

 

 

 

 

 

 

 

이 정도면 미스터 이구아나 깜이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