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pal

11월 02일 하이캠프(High Camp)

박희욱 2011. 11. 18. 07:08

하이캠프(4900m)

정오 12시 15분 도착

 

 

 

하이캠프의 포터들

 

 

 

 

 

 어떤 가이드에게 부탁했더니 방을 잡아 놓아 주었다.

 

 

 

 

 

 

 

 

 

 

 

 태양열 집열기

솥에서 김이 무럭무럭 나고 있었다.

 

 

 

 

 

 잭슨은 나의 자전거 자국을 따라서 왔다고 말했다.

 

 

 

 

 

 

 왼쪽은 나중에 알았는데, 스페인 남부 해안에서 온 베아트리스

여기는 말이 서툰 나를 끼워주지 않을 것 같았고...

 

 

 

 

 

 포터들 사이에 끼일수도 없고...

 

 

 

 

 

핏자나 먹자! 

토롱라까지 성공적으로 올라오고 보니 기분이 좋았다.

그래서 최고 비싼 500루피짜리 핏자를 시켰다.

커피는 내가 가져간 것.

 

 

 

 

 

 루카쯔와 아가타

나는 루카쯔에게 말했다.

"나는 아릿따운 아내를 가진 네가 부럽다!"

 

 

 

 

 

 

 

 

 

 

 

 도착했을 때는 힘이 들어서 올라가지 않으려 했는데...

 

 

 

 

 

무료한 시간을 죽이려 올라가 보기로 하였다.

 

 

 

 

 

 낮달

 

 

 

 

 

 

 

 

 

 

 

 

 

 

 

 

 

 

 

 

 

 

 

 

 

 

 

 

 

 

 

 

 

 

 

 

 내일 올라가야 할 고개이다.

 

 

 

 

 

 

 

 

 

 

 

 

 

 

 

 

 

 아래가 토롱페디이다.

 

 

 

 

 

 

 

 

 

 

 

 

 

 

 

 

 

 

 

 

 

 

 

 하이캠프

 

 

 

 

 

 토롱라를 넘오서 오는 마방

 

 

 

 

 

 땅거미가 짙어오는 하이캠프

 

 

 

 

 

 내일 올라가야 할 길을 정찰하러 왔는데

장난이 아닐 것 같았다.

 

 

 

 

 

 

 

 

 

 

 

하이캠프의 저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