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ask

8월 01일 탱글레이크(Tangle Lake)-매클래런강(Maclaren River)

박희욱 2012. 8. 22. 13:00

날씨: 하루종일 구름 가득, 외기온 7도

 

오전 5시 기상, 오전 7시 30분 출발

주행중 기온은 9도~14도

약간의 바람 때문에 추운 날씨, 다행히 바람은 역풍이거나 측면 바람

 

통행 차량이 거의 없어서 이 넓은 광야에 홀로 남겨진 느낌이었으며 나는 그 느낌을 즐겼다.

 

 

오른쪽이 나의 캐빈

 



 

 

 탱글레이크 인 전경

 

 



 

탱글레이크 캠핑장 입구

 

 



 

"여우야, 노올자!"

"너 나를 잡아다가 목도리 하려고 그러지?"

"아니야, 니가 이뻐서 그러지!"

 



 

"거짓말쟁이! 안속아!"

"짜식, 눈치는 빨라가지고!"

 

 



 

 

 

 



 

이 광야에 홀로 남겨진 느낌도 좋았다.

 



 

 

 

 

 



 

아침의 렌즈구름

 

 



 

 

 



 

 

 

 



 

 

 

 

 



 

 

 



 

 

차량 통행은 1시간에 1~2 대 뿐

 

 



 

 

 

 



 

 

 



 

 

 

 

 



 

 

 



 

 

 

 

 



 

 

 

 



 

 

 

 



 

 

 



 

 

Maclaren River

 

 



 

 

 



 

 

이 풍경은 좀처럼 보기 더문 압권적인 풍경이었다.

 

 



 

 

 

 



 

 

 

 



 

여기서는 강한 바람 때문에 추워서 퍼뜩 아래로 내달렸다.

 

 



 

매우 인상적인 풍경이었다.

 



 

 

 

 



 

 

 

 



 

 

 

 



 

 

 

 

 



 

 

 



 

 

 

 

 



 

매크래런 강에는 예기치 못했던 캐빈이 2 개 있었다.

 



 

 

매클래런 강(Maclaren River)

멀리 빙하가 보인다.

 



 

Maclaren River Lodge

커피를 주문했더니 원하는 만큼 마시란다.

다음에 올 때는 여기서 1박을 하고 싶다.

www.maclarenlodge.com

maclarenlodge@starband.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