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hern Europe

보되에서 모스케네스1(Bodo to Moskenes)

박희욱 2013. 9. 16. 21:58

 

 

 

                                           





오늘은 열차에서 만난 젊은 자전거여행 커플과 함께 보되 캠핑장에서 하루 자고 내일 모스케네스행 페리를 탈 예정이었다.

모스케네스행 페리 운항스케쥴을 보러 부두에 갔다가 마침 떠나려는 찰나에 있는 배가 있어서 황급히 서둘러서 배를 타고 말았다.

내가 마지막으로 승선하자 말자 출발하였다. 승선요금은 Nkr 174.

 

 

 

보되항

 

 

 

 

 

 

 

 

 

 

 

 

 

 

 

 

 

 

 

 

 

 

 

 

 

 

 

 

 

 

 

 

 

 

 

 

 

 

 

 

 

 

 

 

 

 

 

 

 

 

 

 

 

 

 

 

 

 

 

 

 

보되항을 출발하면서 바라본 풍경은 그야말로 환상적인 절경이었다.

 

 

 

 

나는 오랫동안 떠나는 페리에서 보되항구쪽 방향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천하절경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풍경과 함께 캐폴키드의 ' I dream of you'가 나의 심금을 울린다.

 

 

 

 

 

 

 

 

 

 

 

 

 

 

 

 

 

 

 

 

 

 

 

 

 

 

 

 

 

 

 

 

 

 

 

 

 

 

 

 

 

 

 

 

 

 

 

 

 

절경을 감상하던 사람들이 갑판을 하나 둘씩 떠나버렸지만 나는 주체하기 어려운 보되쪽 풍경이 사라질 때까지 그럴 수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