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hern Europe

보되에서 모스케네스2(Bodo to Moskenes)

박희욱 2013. 9. 16. 22:03

 

 

 

 

 

 

 

 

 

떠나온 페리 뒷쪽 방향의 풍경이 사라지자 선실로 들어왔다.

 

 

 

 

 

 

 

 

 

 

 

 

 

 

멀리 수평선 위로 로포텐제도의 아련한 모습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저 단순한 풍경에도 나는 모스케네스항에 도착할 때까지 눈을 떼지 못했다.

 

 

 

 

나는 보되 - 모스케네스 구간을 야간운항 페리를 이용해서 시간을 절약할까 했으나 그랬다면!

 

 

 

 

음악도 한 몫을 한 탓일까.

 

 

 

 

나는 이 단순한 풍경에 매료되어서 사진을 십수번이나 찍었다.

 

 

 

 

로포텐제도를 한없이 쳐다보고 있어도 좀처럼 가까이 다가오지 않았다.

 

 

 

 

 

 

 

 

 

 

 

 

 

 

 

 

 

 

모스케네스항

 

 

 

 

 

 

 

 

 

 

 

 

 

 

 

 

 

모스케네스 캠핑장

여기는 북극권 안쪽이라 지금 시각이 오후 9시 20분인데도 해가 지지 않고 있다.

캠핑료는 Nkr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