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Nat'l Park

세도나(아리조나주)10(Sedona, Arizona10)

박희욱 2014. 8. 3. 12:02

 

 

 

 

 

 

 

 

 

 

 

 

 

 

 

 

 

 

 

 

 

 

 

 

 

 

 

 

 

 

 

 

 

 

 

 

 

 

 

 

 

 

 

 

 

 

 

 

 

 

 

 

 

 

 

 

 

 

 

 

 

 

 

 

 

 

 

 

 

 

 

 

 

 

 

 

 

 

 

 

 

 

 

 

 

 

 

 

 

 

 

 

 

 

 

 

 

 

 

 

 

 

 

 

 

 

 

 

 

 

 

 

 

 

 

 

 

 

 

 

 

 

 

 

 

 

 

 

 

 

 

 

 

West Sedona

크세드럴록 하이킹을 마치고 캠핑장으로 돌아와서 차를 몰고 서 세도나 지역을 드라이브하였다.

 

 

 

 

 

 

 

 

 

 

 

 

 

 

 

 

 

 

 

 

 

 

 

 

 

 

 

 

 

 

 

 

 

 

 

 

 

 

 

 

 

 

 

 

 

 

 

 

 

 

 

 

 

 

 

 

 

 

 

돌아온 캠핑장

 

LA에서온 모터사이클 여행자

 

 

 

 

58세로서 지난 12월에 손녀를 보았다고 한다.

 

 

 

 

Terry Shope

greatvizandopenroads@gmail.com

424-277-7024

테리는 그랜드캐년 캠핑장은 풀일 것이라면서 자신이 예약한 캠핑장 Mather Campground의 220번 사이트로 찾아오라고 했다.

 

내가 옐로스톤에도 간다고 했더니 Bear Tooth Road를 추천하였는데

나도 거기에 갈 작정이었다.

 

 

 

 

Bruce Friesen

bfriesen1@att.net

 

 

 

 

오른쪽 사이트가 나의 사이트인데 나는 윗쪽에 텐트를 쳤기 때문에 비어 있는 공간이었다.

캠핑장이 풀이라 내가 그 공간을 양보했더니 캠핑비 $20를 내게 주려했지만 받을 수는 없는 노릇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