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America

콜카협곡 트레킹 3(Colca Canyon Trekking 3)

박희욱 2015. 5. 1. 15:08

Oasis Paraiso Lodge

Cabanaconde마을에서 2시간 반 정도 소요되었다.

정오 12시 30분에 도착하여 별로 할 것이 없었다.

 

 

 

 

 

 

 

 

 

 

 

 

 

 

 

 

 

 

 

 

 

 

 

 

 

 

전기도 들어오지 않았는데 나는 헤드라이트를 가지고 오지 않아서 매우 불편하였다.

 

 

 

 

3월 19일(목)

 

 

깜깜한 새벽 5시에 기상하여 왔던 트레일을 되돌아 올라갔다.

 

 

 

 

 

 

 

 

 

우리 팀  9명 중에서 3명은 말에 신세를 졌다.

사실 고지대라 무척 힐들었다.

 

 

 

 

슬로베니아 커플, 프랑스령 기아니 커플, 브라질 상파울루 커플, 볼리비아 독일유학생 커플, 벨라루시 아가씨, 그리고 가이드

계곡에서 올라온 다음에 촬영한 기념사진

 

 

 

 

Cabanaconde 마을에서 아침식사를 마치고 오전 8시 10분에 아레키파로 향하여 출발하였다.

 

 

 

 

되돌아 나올 때는 구름이 없어서 경치가 별로 볼품이 없었다.

 

 

 

 

 

 

 

 

 

 

 

 

 

 

 

 

 

 

 

 

 

 

 

 

 

 

 

 

 

 

 

 

 

 

점심식사를 한 곳

 

 

 

 

 

 

 

 

 

해발 4910m 고지

 

 

 

 

운무에 휩싸여서 아무것도 불 수 없었다.

 

 

 

 

 

 

 

 

 

 

 

 

 

 

 

 

 

 

 

 

 

 

 

 

 

 

 

 

 

과나코

 

 

 

 

 

 

 

 

 

 

 

 

 

 

 

 

 

 

 

알파카

 

 

 

 

 

 

 

 

 

 

 

 

 

 

 

 

 

 

 

돌아오는 길에는 운무로 인하여 아무런 경치도 볼 수 없었고 무척 피곤하였다.

오후 5시에 아레키파에 도착하여서 숙박하였던 호스텔로 찾아가서 요금을 지불하고 샤워를 부탁하였다.

아이슬란드에서 왔다는 이 친구도 샤워를 하러 와 있었다.

아이슬란드 국립공원에서 근무한다는데 그의 이메일 주소를 분실하고 말았다.

 

저녁 8시 30분 버스로 쿠스코로 출발하였다.

 

'South Americ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삭1(Pisac 1)  (0) 2015.05.03
쿠스코(Cusco)  (0) 2015.05.03
콜카협곡 트레킹 2(Colca Canyon Trekking 2)  (0) 2015.05.01
콜카협곡 트레킹 1(Colca Canyon Trekking 1)  (0) 2015.05.01
아레키파(Arequipa )  (0) 2015.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