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America

갈라파고스5(Galapagos 5)-푸에르토 아요라(Puerto Ayora)

박희욱 2015. 5. 8. 07:05

                                         





4월 9일(목)

오늘은 투어가 없는 날이라 아무런 목적지 없이 푸에르토 아요라 바닷가에 나가 보았다.

 

 

 

 

 

 

 

여봇!

앉아만 있지 말고 나가서 고기 좀 잡아와 봐요!

 

 

 

마누라, 바가지 그만 좀 긁어!

아빠 배고파!

 

 

 

 

저 부부는 맨날 투닥거려!

 

 

 

 

 

 

 

비치

 

 

 

 

 

 

 

 

 

 

 

 

 

 

 

 

사진은 내한테 부탁하면 되는데!

 

 

 

 

 

 

 

 

 

 

 

 

 

 

햇볕이 너무 강해서 러닝과 버프를 걸쳐야 했다.

 

 

 

 

 

 

 

 

 

 

 

 

 

 

 

 

 

 

찰스다윈연구소

 

 

 

 

 

 

 

 

 

 

 

 

 

 

 

 

이 따위 나뭇닢을 씹지도 않고 삼켜서 이렇게 큰 몸체를 어떻게 유지하는지 의아스럽다.

똥을 보니 제대로 소화되지도 않는 것 같았다. 

 

 

 

 

 

 

 

 

 

 

 

 

 

 

육지 이구아나

 

 

 

 

 

 

 

 

 

구경꾼이 많은 걸 보니 내가 미이구아나인감?

 

 

 

 

그래, 임마!

 

 

 

 

나는 어떻고?

 

 

 

 

아줌마는 깍정이!

고기 한토막도 안던져 주고!

 

 

 

 

나는 펠리컨!

 

 

 

 

바다사자야, 체통 좀 차려!

 

 

 

 

한 토막만 줘 봐요?

 

 

 

 

아휴, 쟤는 언제 철이 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