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中國)

11년 윈난/쓰촨-리장(Lijang) 둘째날 말트레킹

박희욱 2011. 6. 11. 22:39

5월 18일(수) - 쾌청

  오늘은 위롱쉐산을 구경하려고 아침 일찍 나섰다가 중국인 부부(Dane과 Pink - 중국인 젊은이들에게 이름을 물으면 대개 영어식 이름을 말해준다)의 잘못된 안내로 말트레킹을 하게 되었다. 쓸데 없이 305위안을 날리고 3시간 20분 동안이나 부질없이 말잔등에서 시달려야 했다.

 

Dane: sunshaojie0111@163.com, 75442252@qq.com  

 

 

 

 

 

 

 

 

 

 

YH에서 내다본 리장고성

 

 

 

 

 

Dane은 해발 5200m까지 올라가는 말트레킹이라고 해서 나는 희망에 부풀었다.

 

 

 

 

 

데인 부부

데인은 29세이며, 철제가구 수출입회사에 근무하는데

1년에 1번은 독일에 출장간다고 했다.

 

 

 

 

 

남자마부들은 고삐만 잡고 있으면 말이 잘 따르는데,

나의 여자마부는 말에게 바가지를 긁고, 때리면서 힘들게 끌고 다녔다.

말이 여자라고 우습게 여기는 것인지,

말의 질을 그렇게 들인 것인지 모르겠다.

 

 

 

 

 

 

 

 

 

 

 

 

 

 

 

 

 

쌍권총을 잃어버렸다.

말을 타고 목적지로 가던 중에 아무런 볼만한 경치가 없었다고 하는 사람의 말을 듣고서

우리는 중도에서 되돌아와버렸다.

 

 

 

 

 

 

 

 

 

 

 

 

 

 

 

 

 

 

 

 

 

 

수허고진

수허고진은 입장료가 없었으니만큼 별로 관광거리가 되지 못했다.

 

 

 

 

 

 

 

 

 

 

 

 

 

 

 

 

 

 

 

 

 

 

 

 

 

 

 

 

 

 

 

점심식사를 한 곳

 

 

 

 

 

 

 

 

 

 

 

Pink

대외섭외는 남편이 아닌 아내가 다했다.

중국은 모계사회를 벗어났다 해도 가부장제로 이행하지는 못한 것 같다.

 

 

 

 

 

 

 

 

 

 

되돌아온 리장고성

 

 

 

 

 

 

 

 

 

 

 

 

 

 

 

 

 

 

 

 

 

 

 

 

 

 

 

 

 

 

 

 

 

 

 

 

 

 

 

 

 

 

 

 

 

 

 

 

 

 

 

 

 

 

 

 

 

 

 

 

 

 

 

 

 

 

 

 

 

 

 

 

 

 이뿐이

내 카메라를 피해서 달아났다.

 

 

 

 

 

 내 카메라를 피한다고 뒤돌아 섰다.

 나를 피하는 것은 아닐테고!

 

 

 

 

 

 안되겠다 싶었는지 이렇게 숨었다.

 

 

 

 

 

 

 

 

 

 

 

 

 

 

 

 

 

 

 

 

 

 

 

 

 

 

 

 

 

 

 

 

 

 

 

 

 

 

 

 

 

 

 

 

 

 

 

 

 

 

 

 

 

 밤마다 피리연주로 나의 여수를 어루만져 주었다.

CD를 하나 구입했으나 녹음이 부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