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ask

7월 14일 클루티나 캠핑장(klutina RV Park)-글렌낼런(Glennallen)-슬라이드 마운틴 캠핑장(Slide Mountain RV Park)1

박희욱 2012. 8. 18. 08:51

날씨: 때때로 햇빛이 나기도  했으나 구름 많음

 

  텐트안 온도는 14도. 역시, 추가치 산맥을 넘어서인지 기온은 염려할 것이 없을 것 같다.

먼 하늘에는 해가 비치고 있으나 하늘에는 구름이 가득하여 출발이 좀 불안했다.

오전 8시 20분에 출발하여109km를 주행하고 오후 7시에 슬라이드 마운틴 캠핑장에 도착하였다.

이 캠핑장에 도달하기 전에 오후 4시 30분에 캠핑장 하나를 패스하고 체력이 바닥이 나서 좀 불안했는데 다행이었다.

 

 

 Salmon Charter는 연어낚시 전문가이드를 말한다.

 

 

Klutina River

오른편이 캠핑장이다.

 

 

 

 

 

 

 

 

 

 

 

 

 

 

 

 

 

 

 

 

 

 

 

 

 

 

 

 

 

 

 

 

 

 

 

 

 

 

 

 

 

 

 

 

 

 

 

 

 

 

 

 

 

 

 

 

 

 

 

 

 

 

 

 이 도로가 리쳐드슨 하이웨이이고

왼쪽으로 가면 글렌하이웨이이다.

나는 여기서 왼쪽으로 방향을 틀었다.

 

 

 

 도로 사이클 경주를 하는 날이었다.

 

 

 

 

 

 

 

 

 

 

 

 글렌낼런은 마을이라고 할 것 없는 작은 부락 같은 곳이다.

여기서는 가스를 구할 수가 없었고,

하드웨어샾 주인이 나의 가스를 쓸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여러가지 부품을 끼워가면서 무척 수고를 아끼지 않았으나 결국 성공하지 못했다.

 

 

 

 자전거 레이싱이기는 한데 아마도 개별 출발인 것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