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자전거여행

영산강/두륜산[금성면-담양댐-극락대교]

박희욱 2012. 11. 10. 00:41

영산강 자전거종주길

 

 

 

 

 

 

 

2012년 11월 6일(화)

 

 

 

 

 

 

 

 안내인 말씀으로는 금강산을 표현한 것이라고 했다.

수십년 동안 이 일에 미치지 않고서는 이루어낼 수 없는 작업으로 보였다.

 

 

 

 

 중국 황산을 나타낸 것이라 한다.

 

 

 

 

금성면에서 담양댐으로 가는 길

가랑비가 내려서 비를 피할 겸, 금성면 근처에서 점심을 먹었다.

 

 

 

 

 담양댐 인증센터

 

 

 

 

 

 

 

 

 

 담양댐은 증축 공사중이어서 접근이 금지되어 있었다.

 

 

 

 

 

 

 

 

 

 

 

 

 

 

 

 

 

 

 

메타세퀘이어 길을 달리려 했으나 자전거 통행금지였다.

 

 

 

 

 

 

 

 

 

 

 

 

 

 

 

 

 

 

 

 담양의 관방제림의 둑길은 멋진 산책길이었다.

 

 

 

 

 

 

 

 

 

 

 

 

 

 

 

 

 

 

 

 영산강 자전거길은 억새의 길이었다.

 

 

 

 

 

 

 

 

 

 

 

 

 

 

 

 

 

 

 

 

 

 

 

 

 

 

 

 

 

 

 

 

 

 

 

 

 

 

 

 

 

 

 

 

 

 

 

 

 

 

 

 

 

 

 

 

 용산교

 

 

 

 

다리의 도색도 역시, 주변색으로 해야 하지 않을까?

그렇다면, 주황색을 좀 더 옅은색으로 했으면 싶다.

 

 

2012년 11월 7일

6일 저녁은 북광주에서 숙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