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America

아마존 팜파스투어6(Amazon Pampas Tour 6)

박희욱 2015. 4. 30. 09:56

 

여명이 밝아오는 풍경도 좋지만

해가 너머가는 일몰의 모습이 더 좋다.

 

 

 

돌고래 관찰

 

 

 

 

 

 

 

 

 

 

 

돌고래가 사라진 자리

 

 

 

 

팜파스투어는 핑크돌고래와 함께 놀 수 있는 것처럼 선전을 하지만

일 순간에 잠깐 콧등만 보였을 뿐이다.

 

 

 

 

사람들 하고 놀아줄 돌고래는 없었다.

 

 

 

 

이것이 최대로 드러낸 모습이다.

 

 

 

 

빠르떽은 수중카메라를 들고 한 컷 건지겠다고 고군분투 했는데 성공하지 못했다.

 

 

 

 

간혹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숨쉬기 위한 것일 뿐이었다.

 

 

 

 

 

 

 

 

 

 

 

 

 

 

 

 

 

 

 

 

 

 

 

 

 

 

 

 

 

 

 

 

 

 

 

 

 

피라나 낚시

카메라에 문제가 생겨서 모바일로 촬영한 것이다.

 

요런 잔챙이 밖에 없었다.

 

 

 

 

그래도 아르뚜르의 솜씨가 제일 좋았다.

 

 

 

 

 

 

 

 

 

 

 

 

 

 

 

 

 

 

낚시를 모르는 나는 아예 낚시 거두어버리고 주위 풍경 감상이나 하였다.

 

 

 

 

나는 이 세상을 건너는 나무다리 위에 잠시 앉아서

물고기를 잡는 그런 그물이 아니라

바람이 스쳐지나가는 그러 그물이려니...

 

 

 

 

 

 

 

 

 

 

 

 

 

 

 

 

 

 

피라나의 이빨

 

 

 

 

역시 낚시 실력은 가이드가 월등하였다.

 

 

 

 

 

 

 

3월 13일(금)

 

 

 

 

 

 

 

 

 

 

 

 

 

 

 

 

너의 이름이 뭐냐?

왠지 원시스럽다.

 

 

 

 

이것이 똑딱이 카메라의 한계였다.

 

 

 

 

 

 

 

 

 

이름이 뭐냐?

밤톨이냐?

 

 

 

 

이제부터 네 이름은 밤톨원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