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Zealand

밀턴에서 카카 포인트 가는 길

박희욱 2010. 3. 14. 12:46

1월 24일


밀턴 출발/카카 포인트 도착

오늘이 여행의 중간 분기점이었다. 

새벽부터 또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H.P 키친에서 그치기를 기다리다가 정오경에 레인기어로 완전히 무장하고서는 이슬비를 맞으며 출발했는데 다행히 비가 곧 그쳤다.

왠지 카카 포인트는 좋은 경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였는데 별다른 풍경을 보여주지 못해서 실망이었다.

 

 

 

밀턴-카카 포인트 루트

 

 

 

 

 

밀턴 공영 H.P

시민체육공원겸용인데 캠프사이트피는 단돈 $8

야영객도 별로 없었다.

 

 

 

 

 신발에 방수카바만 신으면 강우를 대비한 완전무장한 모습이다.

 

 

 

 

 

 

 

 

 

 발클루타

 

 

 

 

 발클루타 시내

왜 Southern Scenic Route라 이름붙인지 모르겠다.

그렇지 않았다면 실망은 하지 않았을지 모르는데...

자전거로 인버카길로 간다면 여기서 바로 직진하기 바란다.

나는 왼편으로 틀었지만.

 

 

 

 

키아 포인트 가는 길

 

 나를 구경하겠다고 몰려든 놈들이다.

내가  움직이면 따라왔다.

만일에 저 철조망이 없었드라면?

달아났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