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Nat'l Park

프루이타/클론다이크 블러프 MTB구역 2(Fluita/Klondike Bluff MTN Bike Area 2)

박희욱 2014. 8. 6. 16:49

 

 

 

 

 

 

 

 

 

 

 

 

 

 

 

 

 

 

 

 

 

나도 포기한 곳을 Riz는 성공시켰다

괜히 자존심 건지려고 하다가는 여기서 다치면 여행을 중단하는 사태가 날 수 있지 않은가.

 

 

 

 

 

 

 

 

 

 

 

 

 

 

 

폴은 힘이 빠져서 몇 번이나 자빠링을 했다.

 

 

 

 

 

 

 

 

 

 

 

 

 

 

 

 

 

 

여기는 Riz도 망설이다가 포기했다.

 

 

 

 

 

 

 

 

 

 

 

 

 

 

 

 

 

 

 

폴은 좀 애처로울 정도로 체력이 뒷받침 되지 못했다.

루크는 앞서 날아서 가고,

폴의 체인이 끼어서 쩔쩔매는 것을 내가 뽑아주었다.

 

 

 

 

 

 

 

 

 

 

 

 

 

 

 

 

 

 

 

 

 

 

 

 

 

 

 

 

 

 

 

 

 

헤어지면서 나는 루크에게 말했다.

"어서 손자 하나 만들어서 아버지께 선물 드려!"

루크에게 이메일을 보내서 내 블로그에 초대하면 무척 기뻐할 것이다.

 

 

 

 

탐색만 하고 돌아가려고 했는데 즐거운 라이딩을 함으로써 오늘로서 프루이타에서의 일정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내가 Frisco에 들릴 작정이라고 했더니 잔전거 샵 Pioneer Sports를 찾아가라고 권했다.

 

 

 

오늘의 새들혼 캠핑장 저녁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