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Nat'l Park

보울드/워커랜치 루프 트레일(Boulder/Walker Ranch Loop Trail)

박희욱 2014. 8. 7. 22:35

6월 29일(일) 맑음

 

아침에 켈리는 아버지와 함께 The Broker Inn에 나타났다.

오빠는 다리부상이 아직까지 상태가 좋지 않아서 오늘 라이딩을 포기했단다.

나는 내 차로 그들 부녀의 뒤를 따라갔다.

나에게는 워커랜치 루프 트레일보다 홀랜치 트레일이 더욱 좋았다.

 

 

 

보울드 - 로키마운틴 국립공원 지도

 

 

 

 

 

 

 

 

 

 

모텔 실내

 

 

 

 

The Broker Inn

이 정도면 모텔이라기 보다 사실상 호텔수준이다.

$133에 아침식사포함이다.

아침에 켈리가 나를 픽업하러 왔다.

 

 

 

 

트레일헤드

켈리의 아버지 마이클은 67세

 

 

 

 

 

 

 

 

 

난이도가 높지는 않았지만 상당히 힘든 트레일이었다.

 

 

 

 

 

 

 

 

 

 

 

 

 

 

 

 

 

 

 

 

 

 

 

 

마이클은 스킬이 나보다 나아보이는 않았지만 돌탱이를 차고 넘는 것은 잘했다.

29인 휠 빨인 것 같다.

 

 

 

 

 

 

 

 

 

 

 

 

 

 

 

 

 

 

 

 

 

 

 

 

 

 

 

 

 

 

 

 

 

 

 

 

 

 

 

 

 

 

 

 

 

 

 

 

 

 

 

 

 

 

 

 

 

 

 

 

 

 

 

 

 

 

 

 

 

 

 

 

 

 

 

 

 

 

 

 

 

 

 

내가 로키마운틴 캠핑장은 만원일 것 같아서 그 직전 어딘가에서 캠핑장을 잡아야겠다고 말했더니

마이클은 자기는 오늘이 일요일이라 캠퍼들이 빠졌을 것이기 때문에

캠핑장 사이트를 잡을 수 있다는데 배팅을 하겠다는 것이다.

어떻게 할 것인가.

당연히 나의 추측보다는 마이클의 예측을 따라야 한다.

 

 

 

 

여기서 우리는 헤어져서 켈리 부녀는 보울드로 돌아가고 나는 로키마운틴 국립공원으로 향했다.

 

 

 

 

트레일헤드에서 만난 라이더들

 

 

 

 

워커랜치에서 빠져나오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