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4 3

민족의 전생

개체생명에는 전생이 있다. 그렇듯이민족에게도 전생이 있다, 즉 과거의 역사가 그 민족의 전생이다.추호도 반성할 줄 모르는 민족에게는 전생이 그대로 유전된다, 진화하지 않는다..이 민족은 줄기차게 이웃나라의 반성을 촉구할 줄은 알아도스스로 반성할 줄은 꿈에도 모른다. 자신의 추한 모습을 보기가 싫기 때문이다.그래서 자신의 역사를 성형하고 분칠해서 편안해 한다.오늘도 곳곳에서 분열되어서 서로 멱살을 잡고 있으면서입으로는 더불어살자고 한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꼴이 나는 것이다.이것이 이 민족의 숙명이요, 운명이다.

이야기 2025.02.14

염치없는 국민

한국인들은 형수 보지를 찢어버리겠다고 해도 예사로 들리는 국민이다.자기편이면 무슨 말을 내뱉어도 용인이 되는 것이다. 그러면서도임기 내내 명품백 하나 가지고 대통령도 탄핵시키는 도덕가들이다.나는 이것을 도덕을 가지고 시비를 걸겠다는 생각은 추호도 없다.이것은 한국인들은 염치가 없고 부끄러울 줄 모른다는 사실을 여실히 보여준다.봉하마을의 노무현이가 일찌기 부끄러울 줄 알아야 한다고 일갈을 한 적이 있다.그가 과연 부끄러워서 부엉이바위에 투신했는지는 나도 모르겠다. 선량들의 동네국회가 니전투구장이 된 것도 걔들은 일말의 염치도 없기 때문이다.그런 국회를 국민들은 손가락질하만, 대한민국 국회가 국민의 전형이며, 정수다.염치가 없다는 것은 곧 그만큼 질서가 없다는 것과 마찬가지다.질서가 없는 사회의 말로는 뻔하..

이야기 2025.02.14

정이 많은 한민족

한민족은 정이 많은 민족이다.그래서 팔이 심히 안으로 굽는 곰배팔이 민족이다.그래서 형수 보지를 찢겠다고 해도 내편이면 대수로운 일이 되어버리고 만다.이렇게 정이 많은 민족에게는 옳고 그름이 없고,단지 내편이냐 아니냐가 문제일 뿐이다.그러다보니 자신의 이익에 따라서 편을 갈라서 싸우는 것이 이 민족의 습성이다.이씨조선 500년간 이어져온 못된 습성을 버리지 못하고오늘도 편이 갈려서 싸움질이나 하고 있다.그런 싸움질에 몰두하다보니 배가 산으로 가고 만다.자신들의 대통령을 한마리는 해외로 쫓아내고, 한마리는 암살시키고,벌써 네마리나 감옥살이를 시키는 결과가 초래되었다.급변하는 세상에서 싸움질에 여념이 없으니 국제환경변화에능동적으로 대처할 능력과 안목이 있을 수 없다.결국 한민족의 집단지능은 저능아 수준이다...

이야기 2025.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