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America

티티카카호 태양의 섬2(Isla del Sol, Titicaca Lake 2)

박희욱 2015. 4. 30. 19:15

 

나는 아래쪽 선실에 있다가 보트의 지붕위로 올라왔다.

그랬더니 느낌이 훨씬 좋았다.

내가 자전거여행을 선호하는 것도 이런 이유일 것이다.

 

 

 

 

볼리비아 수크레에서 왔다는 아가씨

 

 

 

 

 

 

 

 

 

 

 

 

 

 

 

 

 

 

 

 

 

 

 

 

 

 

 

 

 

태양의 섬 선착장

이곳은 해발 3,816m라 무거운 배낭을 지고 올라가는데 무척 힘들었다.

 

 

 

 

 

 

 

 

 

저 멀리 돌아가는 모퉁이에 보이는 것이 내가 묵었던 게스트하우스이다.

 

 

 

 

 

 

 

 

 

 

 

 

 

게스트하우스에서

 

 

 

 

 

 

 

 

 

 

 

 

 

 

 

 

 

 

 

 

객실

 

 

 

 

 

 

 

 

 

 

 

 

 

전망대 가는 길

 

 

 

 

 

 

멀리 보이는 전망대는 해발 4,065m이다.

 

 

 

 

 

 

 

 

 

 

 

 

 

 

 

 

 

 

 

 

 

 

 

 

전망대 도착